본문 바로가기

교육 사업/교육후기

하나님의 최고의 CEO 4주완성 후기 (2012/04/5~4/26)

<하나님의 최고의 CEO> 4주완성
(사)한국세계선교협의회 KWMA
 

2012/ 4/ 5~4/26
안희분 / 여 / KWMA
박선정 교수님을 통해 재정에 관한 부분을 하나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 의문사항들을 알게 되었고, 무엇보다도 우리의 모든 전 영역에 걸쳐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해야 하며 하나님 앞에  무작위 죄로 인해 정결치 못한 제 모습을 보게 된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또 그리스도의 자녀된 자료서의 정체성과 사명을 깨닫게 되어 너무도 기쁩니다.
귀한 강의 하시는 박선정 교수님께 하나님께서 칠갑절의 복을 더하여 주시기를 기도드리며 축복합니다.

또 이 세상 재정의 전쟁 속에 무플 꿇지 않는 주님의 백성이 있음에 큰 힘과 위안을 얻으며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무엇보다도 좋았던 점은 교수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수강생들에게 하시고자하는 말씀을 교수님께서 늘 깨어 기도하시며 그분의 말씀에 청종하시고 전달한다는 것이 이 강의의 큰 장점이며 생명력인 것 같습니다.
대적의 훼방 가운데에서도 위하여 기도하는 성도들과 무엇보다도 간구하시는 보혜사 성령님이 함께 하심을 잊지 않으시고 성령님의 위로와 평안이 마음과 교수님의 영혼 가운데 그리고 건강도 허락하시어 귀히 쓰임 받으시기를....    

조대형 / 남 / KWMA
성경 말씀을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어 매우 좋았다.
좀 더 일찍, 더 젊었을 때 들었으면 더 좋을 뻔 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 "선한 청지기"에 관한 것으로 생각되는데 나름대로 잘 지켜온다고 했지만 부족한 부분들도 생각나게 하는 강의였다.

이해가 부족한 탓인지 모르지만, 또 일치될 수 없는 문제인지 모르지만 성경 말씀과 현실과의 괴리를 느끼게 하는 부분들을 아쉬운 점으로 생각된다.

3시간 4회의 강의로 커버할 수 없는 내용이었던 것 같습니다. 더 깊이, 더 구체적으로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성경 말씀을 새롭게 조명한 부분들이 감명 깊었습니다.  

양승민 / 남 / KWMA
1. 신앙인으로서 재정관리에 대해 세심한 관심을 갖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성경적으로 잘 정리해 주어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2. 첫날과 둘째날 성경적 원리에 대한 강의는 참 좋았다고 봅니다. 하나 일반적 교회에서의 초청강연 정도로 느껴져 재정 강의에 대한 관심이 떨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가능하면 첫날부터 뒷부분의 실재 강의 내용을 포함시켜 다음 시간을 기대할 수 있게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정관련 설교도 필요하겠지만 첫날의 영향이 다음날의 기대로 이어질 수 있어야 좋을 것 같고, 수강생으로서 만족도가 높아지겠습니다. 

서정호/ 남 / KWMA
처음에는 재정문제를 어떻게 처리하고 대비해야 하는가? 답을 얻고자 했는데 2시간을 [성경원리]를 이야기해서 좀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원리를 정리하고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성경원리를 너무 많이 많은 성경구절이 PPT로 나와서 오히려 더 복잡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너무 낳이 알려주시려는 욕심이 더 집중하는 데 방해가 되었습니다.
정말 핵심만 되는 구절과 PPT로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더 효과적이었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사실 금융상품 재정등을 잘 모르기 때문에 단순히 은행직원의 권유에 따라 운용하고 있는데 좀 더 자세하게 맞춤식 교육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주간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세계선교협의회 KWMA 초청강의로 이루어졌으며, 성경적재정원리의 새로운 과정명으로 <하나님의 최고의 CEO>으로 처음 진행된 강좌입니다.
 Kingdombusiness Story 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