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사업/교육후기

14, 15기 성경적재정원리 4주완성 후기

성경적재정원리 4주완성 14, 15기 

2011/02/22~3/19
임경희 / 여 / 화요반
성령님의 조명과 감동하에 그 지혜와 풍성한 복을 나누며 주시는 가운데 위로와 더욱 견고해지는 믿음 기쁨을 얻었습니다.
 "법의 무지는 용서받지 못한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도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하시며 안타까워하심은 하나님의 법을 잘 전하고 가르치고 훈련하여
왕의 자녀들이 많아져 "하늘이 이 땅에 이루어지도록"하는데
하재니스 / 여 / 화요반
세상의 돈자루를 쥐고 계신 하나님께 선한 청지기가 되기를 구하면서 청지기의 능력을 키우고 부를 모으기보다는 부를 나누고 늘리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실천하도록 훈련 받을 수 있엇습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재정원리를 먼저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찬양과 기도로 시작해서.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준비가 잘 된 자료들을 통해 재정원리를 처음 접해보는 저에게는 굉장히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다음 수업에서는 이 강의의 가치를 알고 더 많은 사람들이 수강하러 모였으면 좋겠어요 ^^

선생님, 귀한 가르침.... 감사합니다. ♡
정예진 / 여 / 토요반
하나님의 재정을 관리하는 것에 실제적인 것들을 배우게 되어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맡기신 재정의 영역을 청직로서 온전히 관리하지 못하고 있었음을 보게 되었고 앞으로 어떻게 관리하고 계획해 나가야 할 것인지 고민하게 되어 기쁩니다.
배운 내용들을 익히고 기억하고 외워서 제 삶에 잘 적용할 수 있길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순희 / 여 / 토요반
청지기로서 재물을 보고 관리하는 것 지식이 없다는 것을 더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money를 성경적입장에서 보고 예수 생명에 대해 누누히 강조해 주셨던 것이죠.

실제 삶에 미치는 경제의 영향력이 정말 큰데 그 부분을 사소하게 여겼던 것이 하나님께 죄송했답니다.

다시 되짚어가며 경제-가정 살림을 돌아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 심고 나누고 거두고 싶습니다.
특별히 이번 기간에 모녀분이 수강을 하셨습니다. 대학생 딸과 어머니가 함께 수업을 수강하는 모습을 보고, 자녀에게 진짜 배워야할 것이 무엇인가를 가르쳐주고 그 방향을 알려주신 어머니가 참으로 멋진 부모님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Kingdombusiness Story NO.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