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사업/교육후기

9기 성경적재정원리 4주완성 후기

성경적재정원리 4주완성 9기

2010/09/07~10/12
이은형 / 남 / 화요반
성경적 재정원리 강좌를 듣기 전에 저의 마음상태는 물질로 인해 많이 눌려있었습니다. 나름대로 기도하고, 책을 뒤지면서 연구를 해보았지만, 무엇이 문제인지를 찾지 못하였습니다. 유로로 강좌를 듣기 전에 갓피플을 통하여 공개강좌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고민 끝에 이곳에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의 문제 때문에 세미나에 온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처음에 강의를 들으면서 말씀과 하나님 나라에 대한 이야기가 잘 들리지 않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많이 눌려있었기 때문이었고, 게다가 대처를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예수이름으로 해결될지어다”하는 실제적인 선포가 해결책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직 하나님 말씀이 체질화되지 않아서 기초적인 골격을 세우기 위해 많이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남을 구제하는 것이 씨앗을 심는 동시에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는 것임을 믿습니다. 저부터 변해서 진정한 복음을 선포하는 크리스천으로 살고 싶습니다. 강의를 듣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수고하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박혜신 / 여 / 화요반
먼저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저를 성경적 재정원리를 수강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고, 빚청산 할 수 있는 방법과 선한 청지기를 할 수 있는 것을 분명하게 가르쳐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 돌립니다.
너무나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하나님 말씀 위에 굳게 설 수 있도록, 옥토 밭이 되도록 해 주셨습니다. 말씀이 살아서 역사하도록 영과 혼과 골수가 쪼개지기까지 말씀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주 안에서 성령님께 의지하여 담대하게 믿음으로 나가도록 인도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건의 사항이 있다면 예산 강의 들으면서 직접 계획을 짜 보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이지요.
앞으로 이 성경적 재정원리가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 돌리는 하나님 나라가 임하는 강의가 되기를 예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Kingdombusiness Story NO.6